A/S 규정 및 절차 |
- A/S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고자 원하신다면 시리얼번호로 제품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초기불량제품의 경우 구매증빙자료 없이 입고하실 경우 택배비는 한 번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지원 센터에 방문시 테스트 및 수리 또는 교환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30분 이내에 장애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정확한 진단 및 처리를 위해 입고하여 장기 (하루 이상)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무상 A/S 기간의 경과 및 제품의 이상 정도에 따라 처리기간이 지연될 시 소비자에게 지연사유 및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A/S 입고 후 A/S 처리기간이 30일 이상 소요가 예상되어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리 완료 전까지
사용하실 제품을 대여해 드리며 대여 시점에서의 재고유무등을 확인하여 모델이 선정됩니다.
- ㈜ 아이노비아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들의 초기불량 기간은 10일 이내이며 초기불량 제품들은 새제품으로
교환이 됩니다. 단 프리미엄서비스 적용 제품은 시리얼 기준 최대 1년간 새제품 교체 진행 합니다.
- 제품이 입고되어 고장으로 확인된 경우 수리 또는 부품교체가 가능한 경우 해당 부품을 교체하여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고장으로 확인된 제품이 입고될 경우 제품을 1:1교체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1:1로 교체되는 제품은 refurbish로 우선 출고하되 refurbish가 없는 경우 as용으로 구매한 새제품(벌크)으로
출고하며 이 또한 재고가 없는 경우 새 제품으로 출고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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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 A/S 기간 |
- 구매증빙자료가 정상적으로 발급된 것임이 확인된 경우 구매증빙자료 상의 날짜를 기준으로 무상서비스기간이
산정되며 구매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제품 시리얼 스티커에 붙어 있는 생산 주차를 기준으로 합니다.
※ 구매증빙자료 요건
: 인터넷구매시 해당사이트 " 나의쇼핑정보 " 또는 " 구매내역"등의 온라인마켓 구매확정 내역서 또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체크카드/현금영수증(소득공제용), 전자세금계산서 등.
판매자상호(성함)/구매하신 제품의 모델명/제품을 구매하신 날짜/구매하신 제품의 금액/구매하신 분의
성함(상호)이 명기되어 있는 국세청에 제출 가능한 서류여야 합니다. 구매증빙 불가서류 : 거래명세표, 입금표, 간이영수증 등
- 무상 A/S 3년 제품군
- Inno3D VGA
- 무상 A/S 1년 제품군
- 아이노비아 웹캠 (FOSCAM), Inno3D 마이닝 전용 그래픽카드, 아이노비아 기타 제품 (제품별 보증서 참고)
- 무상 A/S 제품군들은 유상 A/S 기간이 없습니다 . 구매 및 A/S 의뢰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MUID 브랜드 제품군(알람시계, 무드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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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미출고제품 처리규정 |
-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입고 후 1개월이 지나도록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제품 출고를 안내 드렸으나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3개월간 자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서 해당 내역(입고자 성명 또는 상호,입고날짜등)을 게시하고, 입고일로 부터 6개월 후에도 찾아가시지 않을 경우 해당 제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 자사의 비용등을 들여 가능한 방법을 이용해서 알려드렸음에도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모든 책임은 최초 입고자분,해당 내용을 통보받으신 분께 있습니다.
- 제품 출고요청 시 필요 증빙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최초입고자의 신분증,택배입고하신 경우 발송 택배송장 원본,
제품을 입고 하신 후 발급해 드린 입고전표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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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 A/S 규정 |
- 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천재지변, 소비자의 파손, 임의적인 제품의 개조, 기능변조 등은 A/S 가 불가 합니다.
- 제품의 기판이나 칩셋이 손상 되거나 타버린 경우 A/S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기판이나 칩셋이 손상되는 경우 수리가 불가하며 새 제품 구매금액과 동일한 비용이 들게 됩니다)
여기서 기판이라함은 메인보드 또는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등과 같은 저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의
기판 일부 또는 전체를 의미합니다. 칩셋은 기판에 장착된 주요 구성품을 뜻합니다.
- 유상 A/S 비용은 증상, 제품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 쿨러제품의 경우 사용자 임의로 변경한 경우 칩셋 손상의 직,간접적인 원인이 되므로 비용 청구되거나 수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무상,유상 수리 후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대상품목 : VGA(2개월),메인보드/파워(2개월)
- 내방 : 출고 익일 부터 산정 / - 택배 : 발송 후 2일째 날부터 산정
※ 무상,유상 AS 이후 10일 이내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에 입고하여 재불량으로
확인 되는 경우 양방 택배비는 저희 아이노비아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지정택배사인 로젠택배 착불로 입고해 주셔야 합니다.
- 유상 A/S 기간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입고 후 처리 및 안내를 드립니다.
- 제품의 시리얼번호(SN) & 파트번호(PN) & KC 인증이 적혀있는 스티커가 훼손,변경되거나 없을 경우
고객지원
센터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습니다.
- 만약, 사용 중 청소 등으로 인하여 스티커가 떨어졌을 경우 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여놓으시거나 보관하시다
A/S요청 시 제품과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 따라서 제품 시리얼번호(SN) & 파트번호(PN) & KC 인증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무상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
(대표적으로 쿨러는 소모성 부품에 포함됩니다. 단, 16년도 이후생산 inno3D VGA 쿨러 제외)
☞ 쿨러는 1~2개월에 한번 에어크리너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중고품의 보증기간은 제조일로부터 계산합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고제품 구매 시 제품의 이상 유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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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입고 처리 할 경우 |
-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되어 유상처리에 해당하는 제품의 경우
- 무상 보증기간 중에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패턴 끊김, 골드핑거가 훼손된 경우
(단, 수리가 가능한 경우만 입고합니다.)
- 콘덴서 및 저항의 부품파손으로 인해 수리를 해야 하는 경우 (무상 보증기간은 제외)
- 완제품이 아닌 본체만(PCB)을 가지고 오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어 테스트를 의뢰할 경우에는 본체에 대한
테스트는 하지 않습니다.
- ㈜아이노비아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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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환성 문제 |
- 제품에 대한 호환성 문제가 생기는 경우 ㈜아이노비아 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호환성에 문제는 마더보드(Motherboard) 칩셋에서 완벽하게 지원을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당사에서
이에 대한 A/S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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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및 책임 |
- 본 제품은 설계 및 제조상에서의 결함이 없습니다.
-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무상 A/S기간 이내의 제품은
무상 수리를 보증합니다.(단,일부 모델은 제외 "무상A/S기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일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품질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에 의해 확인을 합니다.
단,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에는 무상서비스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산정됩니다.
- 본 제품에 치명적인 하자가 발생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제품으로 수리 및 교환을 해 드립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또는 제품성능 변경 등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처리 되며, 수리가 불가한 경우는 교환, 수리,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제품이 1:1교체로 출고되고 있기 때문에 사후서비스를 위해서 제품보유기간을 다음과 같이 정합니다.
- 무상 AS 1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1년
- 무상 AS 2년/유상AS 1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3년
(단,동일 제품 단종이나 소진 시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수리가 아닌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출고 됩니다.)
- 무상 AS 3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3년
(단,동일 제품 단종이나 소진 시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수리가 아닌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출고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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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불가 |
- 제품의 시리얼번호 (SN), 파트번호 (PN), KC 인증, 제품분해방지 스티커가 훼손,변경 되거나 없을 경우,
각 스티커위에 다른 스티커를 부착,정보의 식별이 불가한 경우 고객지원센터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으며 A/S가 불가합니다. - 제품 칩셋이 물리적으로 손상 되거나 PCB 이물질 유입 등 PCB가 타버린 경우 A/S 처리가 되지 않으며, 수냉제품 침수시 다른 부품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과실 또는 운반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일어났을 경우.래퍼런스제품의 경우
임의로 쿨러 및 기판(PCB)을 개봉하는 경우 제조사에서 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사용환경에서의 부적합 또는 사용전원의 이상, 외부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파손 및 고장
그리고 성능저하가 일어났을 경우.
- 본 제품에 함께 제공되는 부품 사용이 아닌 제품 변경 및 다른 부품을 조합하여 사용하거나 오버클럭을 하여
발생한 고장.
- 천재지변,침수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이 수명을 다하여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쿨러도 소모성 부품에 포함, 쿨러의 보증 기간은 6개월로 함. 단, 16년도 이후생산 inno3D VGA 쿨러 제외)
- 당사의 엔지니어가 수리하지 않고 사용자 또는 타사에서 임의로 수리,개조,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원제품의 바이오스가 아닌 타 제품의 바이오스를 적용,사용하거나 원제품의 바이오스를 수정하여 사용한 경우. - 일반적인 환경에서 사용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예: 침수 및 부식, WD40 방청제 사용, 정상 동작환경이 아닌 오버클럭)
- 채굴용 사용 그래픽카드 제품 보증
채굴용 전용 그래픽카드 : INNO3D 3개월, AXLE 1년 (제조사 정책에 따름) 일반 그래픽카드 : 제품보증 무효 (제조사 정책에 따름) 단, 센터에서 채굴용 판정을 받은 제품이나 이의신청시 사실 검증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요청하는 기초증빙자료 (구매내역서 및 영수증 또는 센터에서 요구하는 증빙자료) 제출을 통해 2차 검토하여 서비스 가능여부에 대해 결정 한다. ※ 일반 그래픽카드 채굴용 사용제품은 보증무효로 사용 여부 확인하시어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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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급시 주의사항 |
- 본 제품은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는 부품으로 다른 하드웨어와 함께 정확한 시스템을 구성 후 작동해야
기능을 정확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정품이 아닌 제품 또는 제품에 하자가 있는 다른 부품과 시스템 구성 시 고장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 본 제품을 다른 하드웨어와 구성할 경우 제품에 날카로운 부품이 장착되어있으니 모든 시스템 구성이 끝날 때까지
손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장비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 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지 않고 임의로 개조 및 오버클럭을 한 경우에는 제품에 이상 및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사고 및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성능저하가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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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불량 제품 A/S |
- 제품구입 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10일 이내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구매일과 구입처가 표기된 영수증 및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반드시 저희 회사로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간이영수증 제외)
- ICHILL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초기불량 한달(30일) 적용하여 처리 진행합니다.
- 초기불량으로 판단 시 당사에서 입고,출고 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단, 제품에 손상, 내용물의 손실이 없어야 합니다.)
- 착불 처리 시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단, 당사 사정에 의하여 지정 택배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발송전 확인바랍니다.)
- 제품구입 후 10일 경과 후, 발생하는 A/S 는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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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운영안내 |
- 센터업무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2021.02.09부터 변경)
- 센터 전화업무 · 홈페이지업무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2021.02.09부터 변경)
-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오후12:30 ~ 오후1:00 까지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2021.02.09부터 변경)
- 법정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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