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Notice

제목 ㈜아이노비아,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ormi(오르미),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효도 라디오’ 런칭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4-05-10조회수48
첨부파일  
(주)아이노비아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ormi(오르미)가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효도 라디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jpg

효도 라디오는 직관적인 버튼과 다이얼로 사용이 간편하며, 디스플레이는 눈이 침침한 어르신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밝고 선명한 붉은색 LED가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드와 주파수, 배터리 잔량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효도 라디오'라는 이름에 걸맞은 제품이다.

2.jpg

사이즈는 가로:123mm, 세로:63mm, 넓이:34mm, 무게:215g 로 한 손에 딱 맞는 콤팩트한 휴대용 사이즈에 스트랩까지 있어 등산, 캠핑, 낚시, 걷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완충 시 약 8시간 끊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3.jpg

FM 라디오 모드 시 사용 지역의 주파수를 순서대로 저장하여 원하는 채널을 간단한 숫자로 입력해 청취가 가능하며, 214mm 규격의 본품보다 긴 안테나는 어디든 끊김 없이 청취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모드 시 5.0버전으로 끊김 없이 사용 가능하며, 5W의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깔끔한 음질과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스피커와 라디오 모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볼 수 있고 스피커와 라디오 모드 외에도 USB 및 TF카드로 음악 재생이 가능해 선물 시 받는 분이 좋아하는 노래를 담아 특별한 선물로 추억할 수 있다.

4.jpg
더불어 고품질 무광 ABS 와 UV 골드 크롬 플레이트 소재로 제작해 그립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편안하고 보기 좋도록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ormi(오르미) 다운 소재 선택과 버터크림, 스카이블루 컬러는 레트로한 컬러감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함까지 갖춰 꼭 어르신 뿐만 아니라 라디오, 음악을 좋아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담당자는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