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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고객지원 A/S안내

A/S안내A/S guide

A/S 규정 및 절차
  • A/S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고자 원하신다면 시리얼번호로 제품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초기불량제품의 경우 구매증빙자료 없이 입고하실 경우 택배비는 한 번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지원 센터에 고객이 직접 방문시 즉시 테스트 및 수리 또는 교환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단,30분 이내에 장애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정확한 진단 및 처리를 위해 입고하여 장기(하루 이상)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무상 A/S 기간의 경과 및 제품의 이상 정도에 따라 처리기간이 지연될 시 소비자에게 지연사유 및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A/S 입고 후 A/S 처리기간이 30일 이상 소요가 예상되어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수리 완료 전까지
    사용하실 제품을 대여해 드리며 대여 시점에서의 재고유무등을 확인하여 모델이 선정됩니다.
  • ㈜ 아이노비아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들의 초기불량 기간은 10일 이내이며 초기불량 제품들은 새제품으로
    교환이 됩니다.
  • 제품이 입고되어 고장으로 확인된 경우 수리 또는 부품교체가 가능한 경우 해당 부품을 교체하여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고장으로 확인된 제품이 입고될 경우 제품을 1:1교체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1:1로 교체되는 제품은 refurbish로 우선 출고하되 refurbish가 없는 경우 as용으로 구매한 새제품(벌크)으로
       출고하며 이 또한 재고가 없는 경우 새 제품으로 출고가 됩니다.

무상 A/S 기간
  • 구매증빙자료가 정상적으로 발급된 것임이 확인된 경우 구매증빙자료 상의 날짜를 기준으로 무상서비스기간이
    산정되며 구매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제품 시리얼 스티커에 붙어 있는 생산 주차를 기준으로 합니다.
  • ※ 구매증빙자료 요건
       : 인터넷구매시 해당사이트 " 나의쇼핑정보 " 또는 " 구매내역"등의 내역서나 업체의 경우 세금계산서.
         판매자상호(이름)/구매하신 제품의 모델명/제품을 구매하신 날짜/구매하신 제품의 금액/구매하신 분의
         성함(상호)이 명기되어 있는 국세청에 제출 가능한 서류여야 합니다.
         위,변조된 영수증이나 구매내역서의경우 제출하신분께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무상 A/S 3년 제품군
  •    - Inno 3D VGA, Force 3D VGA (2010년 12월 생산분 까지/52주차 까지)

       - Inno 3D, Mach (GT, GTX700 series 포함 이후 상위 제품)

  • 무상 A/S 2년 유상 A/S 1년 제품군
  •    - Inno3D, MACH제품군(2011년 1월 생산분 부터~GTX700 시리즈 이전제품 까지), AURORA제품군,
         JETWAY Mainboard 제품군, 아이노비아 G31 POT 제품, Huntkey Powersupply 제품군

  • 무상 A/S 1년 제품군
  •    - 아이노비아 키보드, 아이노비아 마우스, 아이노비아 PC케이스, iCHILL CPU쿨러,
         ESONIC Mainboard, 아이노비아 Mainboard(제품박스에 표기), , Megatron파워제품군, 아이팟 스피커

       - 무상 A/S 제품군들은 유상 A/S 기간이 없습니다 . 구매 및 A/S 의뢰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무상AS 1년/유상AS 1년 제품 > 아이노비아 N68 S3, 아이노비아 G41 D3, 아이노비아 G41 D3 V2

장기 미출고제품
처리규정
  •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입고 후 1개월이 지나도록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제품 출고를 안내 드렸으나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3개월간 자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서 해당 내역(입고자 성명 또는 상호,입고날짜등)을 게시하고, 입고일로 부터 6개월 후에도 찾아가시지 않을 경우 해당 제품은 폐기처리 됩니다.
  • 자사의 비용등을 들여 가능한 방법을 이용해서 알려드렸음에도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모든 책임은 최초 입고자분,해당 내용을 통보받으신 분께 있습니다.
  • 제품 출고요청 시 필요 증빙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최초입고자의 신분증,택배입고하신 경우 발송 택배송장 원본,
    제품을 입고 하신 후 발급해 드린 입고전표 원본.
유상 A/S 규정
  • 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의 파손, 임의 적인 제품의 개조 또는 기능변조 등은
    A/S가 불가 합니다.
  • 제품의 기판이나 칩셋이 손상 되거나 타버린 경우 A/S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기판이나 칩셋이 손상되는 경우 수리가 불가하며 새 제품 구매금액과 동일한 비용이 들게 됩니다)
       여기서 기판이라함은 메인보드 또는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등과 같은 저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의
       기판 일부 또는 전체를 의미합니다. 칩셋은 기판에 장착된 주요 구성품을 뜻합니다.

  • 유상 A/S 비용은 증상, 제품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 쿨러제품의 경우 사용자 임의로 변경한 경우 칩셋 손상의 직,간접적인 원인이 되므로 비용 청구되거나
        수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무상,유상 수리 후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 대상품목 : VGA(3개월),메인보드/파워(3개월)

       - 내방 : 출고 익일 부터 산정 / - 택배 : 발송 후 2일째 날부터 산정

    ※ 무상,유상 AS 이후 10일 이내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에 입고하여 재불량으로
        확인 되는 경우 양방 택배비는 저희 아이노비아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지정택배사인 CJ택배 착불로 입고해 주셔야 합니다.

  • 유상 A/S 기간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입고 후 처리 및 안내를 드립니다.
  • 제품의 시리얼번호(SN) & 파트번호(PN) & MIC(KCC)인증이 적혀있는 스티커가 훼손,변경되거나 없을 경우
    고객지원센터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습니다.
  • 만약, 사용 중 청소 등으로 인하여 스티커가 떨어졌을 경우 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여놓으시거나 보관하시다
    A/S요청 시 제품과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 따라서 제품 시리얼번호(SN) & 파트번호(PN) & MIC(KCC) 인증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무상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
    (대표적으로 쿨러는 소모성 부품에 포함됩니다. 단, 16년도 이후생산 inno3D VGA 쿨러 제외)
    ☞ 쿨러는 1~2개월에 한번 에어크리너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중고품의 보증기간은 제조일로부터 계산합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고제품 구매 시 제품의 이상 유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입고 처리
할 경우
  •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되어 유상처리에 해당하는 제품의 경우
  • 무상 보증기간 중에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패턴 끊김, 골드핑거가 훼손된 경우
    (단, 수리가 가능한 경우만 입고합니다.)
  • 콘덴서 및 저항의 부품파손으로 인해 수리를 해야 하는 경우 (무상 보증기간은 제외)
  • 완제품이 아닌 본체만(PCB)을 가지고 오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어 테스트를 의뢰할 경우에는 본체에 대한
    테스트는 하지 않습니다.
  • ㈜아이노비아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호환성 문제
  • 제품에 대한 호환성 문제가 생기는 경우 ㈜아이노비아 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호환성에 문제는 마더보드(Motherboard) 칩셋에서 완벽하게 지원을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당사에서
    이에 대한 A/S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및 책임
  • 본 제품은 설계 및 제조상에서의 결함이 없습니다.
  •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무상 A/S기간 이내의 제품은
    무상 수리를 보증합니다.(단,일부 모델은 제외 "무상A/S기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일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품질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에 의해 확인을 합니다.
    단,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에는 무상서비스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산정됩니다.
  • 본 제품에 치명적인 하자가 발생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제품으로 수리 및 교환을 해 드립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또는 제품성능 변경 등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처리 되며, 수리가 불가한 경우는 교환, 수리,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제품이 1:1교체로 출고되고 있기 때문에 사후서비스를 위해서 제품보유기간을 다음과 같이 정합니다.
  •    - 무상 AS 1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1년

       - 무상 AS 2년/유상AS 1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3년
         (단,동일 제품 단종이나 소진 시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수리가 아닌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출고 됩니다.)

       - 무상 AS 3년 제품 → 제품보유기간 3년
         (단,동일 제품 단종이나 소진 시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수리가 아닌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출고 됩니다.)

A/S 불가
  • 제품의 시리얼번호(SN) & 파트번호(PN) & MIC(KCC)인증이 적혀있는 스티커가 훼손,변경되거나 없을 경우,
    각 스티커위에 다른 스티커를 부착,정보의 식별이 불가한 경우 고객지원센터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으며
    A/S가 불가합니다.
  • 제품의 PCB의 칩셋이 손상 되거나 PCB 타버려 수리가 불가능한경우 A/S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과실 또는 운반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일어났을 경우.래퍼런스제품의 경우
    임의로 쿨러 및 기판(PCB)을 개봉하는 경우 제조사에서 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사용환경에서의 부적합 또는 사용전원의 이상, 외부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파손 및 고장
    그리고 성능저하가 일어났을 경우.
  • 본 제품에 함께 제공되는 부품 사용이 아닌 제품 변경 및 다른 부품을 조합하여 사용하거나 오버클럭을 하여
    발생한 고장.
  • 천재지변,침수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이 수명을 다하여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쿨러도 소모성 부품에 포함, 쿨러의 보증 기간은 6개월로 함. 단, 16년도 이후생산 inno3D VGA 쿨러 제외)
  • 당사의 엔지니어가 수리하지 않고 사용자 또는 타사에서 임의로 수리,개조,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원제품의 바이오스가 아닌 타 제품의 바이오스를 적용,사용하거나 원제품의 바이오스를 수정하여 사용한 경우.
  • 일반적인 환경에서 사용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A/S가 불가 합니다. (예: 녹슬거나 부식된 경우,침수,WD40등의 윤활제나 세척제사용,오버클럭 전용 임이 명기되지 않은 제품의 오버클럭, 채굴용으로 사용된 그래픽카드)
취급시 주의사항
  • 본 제품은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는 부품으로 다른 하드웨어와 함께 정확한 시스템을 구성 후 작동해야
    기능을 정확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정품이 아닌 제품 또는 제품에 하자가 있는 다른 부품과 시스템 구성 시 고장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 본 제품을 다른 하드웨어와 구성할 경우 제품에 날카로운 부품이 장착되어있으니 모든 시스템 구성이 끝날 때까지
    손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장비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 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지 않고 임의로 개조 및 오버클럭을 한 경우에는 제품에 이상 및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사고 및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성능저하가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제품 A/S
  • 제품구입 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10일 이내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구매일과 구입처가 표기된 영수증 및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반드시 저희 회사로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간이영수증 제외)
  • ICHILL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초기불량 한달(30일) 적용하여 처리 진행합니다.
  • 초기불량으로 판단 시 당사에서 입고,출고 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단, 제품에 손상, 내용물의 손실이 없어야 합니다.)
  • 착불 처리 시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단, 당사 사정에 의하여 지정 택배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발송전 확인바랍니다.)
  • 제품구입 후 10일 경과 후, 발생하는 A/S 는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안내
  • 센터업무 ▶ 평일 : 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 (2011.08.01부터 변경)
  • 센터 전화업무 · 홈페이지업무 ▶ 평일 : 오전 9:30 ~ 오후 5:30 (2011.08.01부터 변경)
  • 점심시간 ▶ 오후1:00 ~ 오후2:00 (오후12:30 ~ 오후1:00 까지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2011.08.01부터 변경)
  • 법정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항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사오나 변동사항 발생시 최소 하루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팝업창에
    게시하여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본 AS규정은 2017년 6월 28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7년 6월 2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6년 8월 8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6년 8월 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6년 6월 30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6년 6월 30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5년 3월 15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5년 3월 1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4년 1월 3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4년 1월 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3년 12월 26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3년 12월 2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3년 10월 2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3년 10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3년 8월 23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3년 8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3년 8월 6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3년 8월 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2년 11월 1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2년 11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1년 7월 8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1년 7월 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1년 6월 23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1년 6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1년 6월 15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1년 6월 1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0년 12월 1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0년 12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0년 10월 2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0년 10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0년 6월 1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0년 6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0년 3월 1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10년 3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9년 4월 1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09년 4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9년 2월 9일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으며 2009년 2월 9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택배 보내실 주소
    - 지번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20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07-1호 (주)아이노비아
    - 도로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07-1호 (주)아이노비아
    - 연락처 : 02-6309-7338~9
  • 택배 발송시 제품과 함꼐 적어주셔야 할 내용
    - 반송 주소와 통화 가능한 연락처

    *우편,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보내실때는 반드시 보내시는분의 성함,주소,연락처, 증상을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연락처가 없는 경우 발송을 못하게 되오니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CD 및 케이블등은 동봉하지 마시고 그래픽카드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당사제품 이외 추가적 물품 입고 시 손상 및 분실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자사 제품만 입고 부탁
       드립니다.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비 부담 원칙
    - 택배비용은 무상 A/S 기간 이내에는 상호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단,초기불량인 경우 제외/초기불량 이라 함은 구매시점부터 10일 이내
      에 발생하는 제품의 결함을 의미합니다.)
    - GTX1000 Series 이후 제품부터 PC 방 판매건(보증기간 이내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 자사 부담으로 로젠택배 착불로 입고 가능합니다.
      (선불 입고시 별도의 택배비 지원은 되지 않는 점 주의 부탁 드립니다.)
    - 초기불량이 확인되면 양방택배비는 자사가 모두 부담해 드립니다.이경우 반드시 간이영수증을 제외한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를 동봉
      하시어 로젠택배 착불로 입고 부탁 드립니다.
    - 택배발송은 아무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로 발송하여 주시고 A/S 처리 후 무상보증기간이내 제품은 선불로 출고해 드립니다.
          
  • 유의사항
    - 구입일 확인을 위해 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이영수증 제외)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출시일로 부터 12개월 ~ 36개월에 한합니다.(제품상자에 표시)
    - 반드시 불량내역을 적어서 발송하여 주셔야 빠른 시간 안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증상이 없는 경우 테스트를 위하여  처리기간이 오래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당사에서는 퀵서비스 혹은 오토바이 택배,지하철택배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고가의 택배 및 퀵, 특송)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시는 경우 그
      비용은 고객 또는 소비자분께서 모두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퀵서비스 혹은 오토바이 또는 고가의 택배를 통해 발송하셔야 할 경우, 사전에 당사 상담기사와 먼저 상담해 주셔야 합니다.
    - 서비스 기간은 근무일 기준으로 제품을 발송하신 후 통상 3일 정도 소요되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착불처리 발송시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세요
      (단, 지정 택배사는 당사 사정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발송전 확인 바랍니다.)
      로젠택배 예약 및 배송조회 : www.ilogen.com
    - TEL : 1588-9988



  • 방문A/S 주소
    - 지번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20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07-1호 (주)아이노비아
    - 도로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507-1호 (주)아이노비아
    - 연락처 : 02-6309-7338~9
  • 업무시간
    - 평일 : 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
    - 점심시간 : 오후1:00 ~ 오후2:00 (오후12:30 ~ 오후1:00 까지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하며, 입고시 증상이 발생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처리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