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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Notice

제목 [공지]12월26일 임시 업무시간 단축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아이노비아 ::
등록일2008-12-20조회수38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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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 담당자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이 다시금 떠오를 만큼 추운 겨울을 맞고 있는 듯합니다. 고객님들께서 항상 건강하셨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며 안내말씀 드립니다. 2008년도 자산실사 및 내부감사를 위해 12월26일 (금)업무시간을 오후4시까지로 임시 단축하게 되었습니 다. 한 해를 마감하며 보다 낳은 2009년을 위한 정리의 시간이오니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 12월26일(금) 업무시간 - 내방 , 온라인서비스 ※ 업무시작시간 => 평소와 동일합니다. 업무마감시간 = > 오후 4시(택배는 오후3시30분 도착 분까지 당일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