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커뮤니티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Q&A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0-08-13조회수307
첨부파일  
CPU 라이젠 2600
Memory 16기가
운영체제 OS 윈10
Driver Ver. 최신
문의 제품 모델명 rtx2060 6g oc 백플레이트
박재만 님 쓰신글 제목 : rtx2060 6gb oc 백플레이트 제품 온도문제, 쿨러소음 관련 문의입니다. 사용중인데요,
쿨러가 온도를 못잡습니다. 
현재 여름이라 에어컨을 틀어서 실내온도 27도 정도, 시원한 상태에서
고사양게임을 10분 정도 하면 그때부터 gpu온도가 83도 이상 찍고, 그때부터 쓰로틀링이 걸리는지 80도 미만에서는 부스트클럭 1920~1890찍던 것이 1740 이하 까지 내려갑니다. 쿨러는 70프로 넘게 돌아서 시끄러 죽겠는데, 온도는 못잡습니다.


쿨러소음도 문제가 한번씩 순간적으로 풀알피엠을 찍습니다. 거의 1, 2분마다 한번씩 그러는데 시끄러 죽겠습니다.
애프터버너로 보면 순간적으로 5000알피엠 가량 찍습니다.
온도따라 그러는지 고주파음도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이게 엄청 거슬리고 시끄럽습니다.


케이스는 다크플래시 제품으로 옆판 강화유리 열어놔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스템쿨링문제는 절대 아니에요.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고객님 문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증상만으로는 그래픽카드 불량여부에 대해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므로 제품 불량으로 의심되신
다면 입고하시어 점검 받아 보시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서비스 입고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내방서비스의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이며 13시부터 14시까지는 점심시간이므
로 해당 시간은 피해서 방문 부탁 드립니다. 

택배입고시 택배비는 편도부담(초기불량제외)으로 아무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 입고 부탁 드립니다.
입고시 고객님 성함, 연락처,주소지, 증상등 메모를 하시어 제품과 함께 파손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
시어 발송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방문 및 보내주실곳 주소지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20 에이스하이테크 시티 1동 507 - 1호 아이노
비아 앞. 연락처는 : 02)6309-7338~9 입니다

자세한 문의에 대해선 자사 고객센터 02)6309-7338번을 통해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INNO3D 그래픽카드 최대 1년 새제품 교환 프리미엄 서비스"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 드리는 아이노비아가 되겠습니다."
Homepage : http://www.inovia.co.kr/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nno3dkorea/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noviakr/
Post : https://post.naver.com/vivainovia
Blog : https://blog.naver.com/vivainovia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