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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Notice

제목 [공지]2012년 업무마감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작성자::아이노비아::
등록일2012-12-24조회수445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고객지원센터 담당자입니다.

2013년의 새 해의 빛이 보이고 있습니다.


2012년 한 해 동안 저희 아이노비아와 함께 희로애락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득 몇 년 전 진행했던 희망이벤트를 돌아보는 시점이 된 듯 합니다.

아이노비아와 고객분들,소비자분들,파트너사분들이 함께 희망이라는 단어와 미래에 다가올 어려운 시기를 미리

생각해보고 준비하자는 기본취지가 있었던 이벤트였기에 본 공지문을 작성하는 지금 남다른 감회가 순간 스치

웁니다.

올 해도 작년 보다 좋은 결과를 얻으신 분들과 그렇지 못한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이제 2012년은 과거라는
 
페이지로 들어가 인생이라는 한 권의 책 사이를 차지하게 될 것이기에 한 권의 책이 모두 쓰여지고 다시

첫장을 열어보며 지나온 길을 회상하는 시점이 되기 전까지 우리는 새로운 역사들로 또 한 페이지를 써 나아

가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모쪼록 2013년 이라는 새 페이지의 끝자락에도 " 열심히 최선을 다했다 " 라고 쓸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는 멋진 한 해가 되시기 바라오며 2012년 업무마감(종무)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 업무종료: 2012년 12월 28일(금) 오후 5:30 

(센터업무,택배업무,게시판업무,전화업무가 종료됩니다)


▶ 업무개시: 2013년 1월 2일(수) 오전 9:30



모쪼록 기쁨과 평강이 넘치는 차분한 성탄절이 되시기 바라오며 새 해에는 보다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